BONGSAN
CULTURAL CENTER
공연일정
공연
공연일정
공연검색
- 공연명제19회 젊은연극제 - 안톤체홉과 머레이 쉬스갈의 대화(성결대학교)
- 공연기간2011년 06월 25일(토) ~ 2011년 06월 26일(일)
- 공연시간15시 / 19시
- 관람료일반 3,000원 / 학생 2,000원
- 공연장소스페이스라온
- 관람등급15세 이상
- 소요시간150분
- 장르연극
- 문의010-7363-0770
공연정보
▶ 제19회 젊은연극제 소개
제19회 젊은연극제는 전국대학 연극관련학과 학생들이 참여하여 만드는 국내 최대의 연극축제로 국내 50개교가 참가하여 6월 25일~7월 10일에 걸쳐 행사를 개최한다.
예년처럼 동숭동(대학로)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올해는 문화중심도시를 표방하는 대구에서 개최한다.
대구 대명공연문화거리 위원회가 주관이 되어 젊은연극제 집행위원회와 같이 진행을 맡았다.
‘젊은연극제, 커다란 언덕에 서다! - 즐거운 실험, 창조적 발상, 함께하는 축제’ 라는 주제로 축제가 진행되며 대명동에 위치한 대명공연문화거리 일대의 소극장과 대덕문화전당, 문화예술회관 및 봉산문화회관, 동성로 일대의 소극장에서 본 공연이 펼쳐진다. 봉산문화회관에서는 5개의 대학이 참가하여 작품을 선보일 예정!!
학술간담회, 프린지페스티벌, 청소년 독백연기경연대회 등의 부대행사가 축제 기간 내 진행되며 대구 시민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어울림 축제도 메인장소인 대명공연문화거리 내에서 이뤄진다. 야외무대에서의 밴드공연과, 거리 퍼포먼스, 퍼레이드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 중이니 참가하는 학생들과 대구시민들 모두가 축제를 즐길 수 있다.
▶ 젊은연극제 공연1-성결대학교
안톤체홉과 머레이 쉬스갈의 대화(喜劇熱戰)
체홉의 단막극(청혼)과 쉬스갈의 단막극(불어를 하세요), 두 단막극은 우리 인간의 이중적인 모습과 허위의식, 소시민적 삶을 코믹하게 보여준다.
단순히 웃음만을 자아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모습과 대화를 통해 우리들에게 “우리들의 모습 또한 저렇지 않은가?“ 하고 자기 자신을 돌아보게끔 한다.
우리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 어디선가 본 듯한 이들의 모습은 예전에도 그리고 지금현재에도 존재한다. 배꼽 빠지게. 하지만 진지하게. 우리 자아를 성찰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