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GSAN
CULTURAL CENTER
공연일정
공연
공연일정
공연검색
- 공연명뮤지컬 '꽃이 피고 비가 내리면' 리딩공연
- 공연기간2017년 01월 13일(금) ~ 2017년 01월 14일(토)
- 공연시간19시30분
- 관람료전석무료
- 공연장소스페이스라온
- 관람등급8세 이상
- 소요시간60분
- 장르뮤지컬
- 문의아트팩토리 윤성 053-628-2230
공연정보
○ 시놉시스
매일 같은 시간에 전화하는 소년. 그런 소년과 통화하는 소녀.
소년은 하고 싶은 말을 차마 못 하고, 소녀는 기다리기만 하고 이 두 사람을 은유적으로 구름과 꽃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꽃은 자신의 생각과 많이 다른 자신의 모습에 실망하고, 그 원인을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그림자의 주인인 구름으로 생각하고 원망한다. 구름은 해명하려 하지만 꽃에게 들리지 않고, 지나던 늙은 도마뱀의 노래로 꽃이 구름의 고마움을 알고 고마움의 말을 건넨다.
어디선가 나타난 바람은 구름을 밀어내고, 꽃에게 구애하지만 꽃은 관심이 없다. 바람 때문에 구름이 떠나고, 구름 없는 꽃은 병들고 말라만 간다. 지구를 한 바퀴 돌아 꽃에게 구름이 다시 왔지만 모양이 바뀐 구름을 알아보지 못 하는 꽃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를 다짐하고, 비가 되어 내리는 구름....
○ 보도자료
지난해 ‘2016 DYMAF(Daegu Young Musical Artist Festival)’을 통해 6편의 신작 창작뮤지컬을 발표하는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의 뮤지컬 공연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아트팩토리 윤성’이 새해를 맞아 또 한편의 새로운 창작뮤지컬 <꽃이피고 비가내리면> 리딩공연을 봉산문화회관 스페이스라온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대구가 명실상부한 ‘뮤지컬도시’로서 대구에서 창작된 뮤지컬 작품이 대구에서 성공을 거두고, 지역의 뮤지컬 창작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아트팩토리 윤성’의 뮤지컬 창작 활동으로 작가 전호성이 대본을 쓰고 작곡가 김가영이 음악을 맡았으며, 6명의 뮤지컬배우가 출연해서 가슴이 먹먹해지는 아름다운 사랑의 멜로디를 들려준다.
이 공연은 새로운 창작뮤지컬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연으로 전석 무료로 운영되며 좌석예약은 053-628-2230에서 할 수 있다.